라라생활 회원을 위한 첫 구매 10,000원 쿠폰팩
  • 화장품도 피부 타입마다 다르고
    병원을 가도 증상이 다르니
    다른 처방을 내립니다.

  • 화장품을 바르는 손 이미지
  • 그런데 정작,
    가장 중요한 내 속 생활
    왜 생각해주지 않을까요?

    대부분 기존 만들어진 제품에 브랜드만 변경해서
    생산하니까요. 그것이 나쁘다고 할 순 없지만,
    그것이 모든 이에게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순 없어요.

  • 맛만 낸 시중의 일반적인 제품들

    • + 딸기맛
      +딸기맛
    • + 말차맛
      +말차맛
    • + 초코맛
      +초코맛

사람마다 상황, 체질, 그리고 목적까지 모두 다르기 때문이에요.

    • work&life
    • .
    • study
    • .
    • energy
    • .
  • 다른 체질과 목적에 따라
   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

    오래 걸리고, 비록 신제품 개발이 더뎌도 고객의
    체질과 타입을 고려해서 개발해야 효과가 있다고
    믿어요.

  • 고객의 체질과 타입을 고려하며 개발된 라라생활 제품들

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라라생활이 꼭 지키는 8가지 기준

  • 1 맞춤형 제품만
    개발

    고객의 목적과 상황에
    따른 맞춤별 제품만을
    개발

  • 2 과장된 마케팅X

    극미량 함유된 성분들로
    마케팅해서 현혹X

  • 3 엄격한 위생
    기준 통과

    엄격한 위생 기준을
    통과한 곳에서만 제품을
    개발

  • 4 인공첨가물
    Down ↓

    인공첨가물을 최소화
    혹은 사용하지 않음.

  • 5 부원료까지
    맞춤선택

    부원료까지 신체타입과
    목적에 따라 선택

  • 6 최고의 맛을
    찾기 위한 노력

    최고의 맛을 찾기위해
    프리 테스트를 통해
    90점 이상일 시 런칭

  • 7 고객을 향한
    끊임없는 연구

    고객의 식생활 및 라이프
    패턴을 끊임없이
    연구

  • 8 양질의 제품과
    합리적인 가격

    제품의 질은 최고 수준
    으로, 판매가는 낮추기
    위한 노력을 지속

  • 속이 편해야 마음도 편하고 몸도 가벼워지는
    맞춤 속 케어 '효소생활'

    제품 보러 가기
  • 효소생활 부끼톡스, 말차톡스, 말랑톡스 제품 이미지
  • 균형적인 탄.단.지로 속은 든든하게 칼로리는 가볍게
    목적별 식단케어 '끼니생활'

    제품 보러 가기
  • 끼니생활 곡물 쉐이크, 말차 쉐이크, 홍삼 쉐이크 제품 이미지
  • 최상단 바로가기